


[초고교급 재벌 ]
-가문의 아가씨. 본래 2인자 집안의 장녀였지만 아버지의 교통사고로 인해 잠시 집안의 주도권을 잡게 되었고 단 몇달이라는 짧은 시간만에 2인자가 아닌 1인자의 집안으로 끌어올린 장본인. 어느게 우선이고 어느것을 해야 이익인지 확실히 구분하는 성격을 발휘해 초창기에 작은 사업에서 큰 사업으로 이루어질 사업들의 주식은 전부 쓸어모으고 있다. 첫 우선순위는 모으기 두번째도 모으기 세번째도 모으기.
돈에 관한 것이라면 뭐든 알아차리고 펑펑 터트리며 현재도 눈길을 끊이지 않고 주고있다. 현재 오페라의 재산은 서류가 없으면 알기 힘들정도.
[이름]
오페라 (Opera)
[나이]
19
[성별]
여
[키/몸무게]
굽미 161 굽포 167/ 47
[특이사항]
-머리는 단발.
자고 일어날때+ 머리를 감았을 때를 빼고는 늘 붕 떠있다.
신발은 7cm 통굽
힐을 신기엔 중심을 잘 못잡아 결국 통굽으로 결정.
-다른것은 몰라도 돈냄새는 잘 맡는다. 어느것을 해야 자신에게 이익이 오는지 확실히 알아차린다.
허나 돈에 관련된 것이 아니라면 자주자주 실수해 주변에서는 덤벙이로 보기도 한다.
-비싼 물건을 모은다.
돈의 가치는 쉽게 변하지만 물건의 가치는 그리 크게 변하지 않는다는게 오페라의 생각.
그래서인지 보석을 모으는 것이 오페라의 취미.
현재 오페라가 입은 옷도 전부 비싼옷. 한번에 소형 차 몇대는 구매가 가능하다.
-과거에 오페라는 음식은 전부 고급진 음식들 추구했지만 우연히 먹게된 길거리 다코야끼에 반해 현재는 본인이 정말 아니다 싶은게 아니라면 가리지 않고 다 먹는편.
-몸상태는 건강. 늘 관리하고 산다.
-자신보다 나이많은 ceo들을 상대로 대화하다 보니 배운 말버릇이 있는데 말버릇이 있는데 그것은 '워..' '워메'
[소지품]
돈다발, 세계 부자 n0명만 쓴다는 전설의 골든카드, 장난 아니게 비싼 잠옷세트
- 잠옷세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