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초고교급 복화술사 ]
어렸을 때부터 할 줄 아는 게 하나도 없었던 칸나가 유일하게 발견한 자신만의 재능이다. 복화술을 처음 알려준 건 자신의 언니다. 칸나가 심심해할 때마다 언니는 항상 복화술로 여러 이야기를 해주었고, 칸나는 그것에 매력을 느꼈다. 그 뒤 조금씩 노력을 해 복화술을 익히고 자신만의 이야기를 써서여러 가지 인형들로 어린아이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이름]
시노하라 칸나 (篠原 関内)

 
[나이]
19

 
[성별]
 여
 
[키/몸무게]
140/43
  
[특이사항]
- 좋아하는 건 귀여운 것들과 작은 어린아이들. 또 왕자님이 나오는 동화책들을 좋아한다.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걸 좋아한다. 길 가다 강아지를 만났다, 누군가랑 이런 이야기를 했다, 좋아하는 사람과 밤하늘을 봤다. 같은 사소한 이야기들 같은 걸 듣고 이야기로 만드는 것을 인생의 작은 재미로 느끼고 있다.
-어린애 입맛이라 쓴 것을 싫어한다. 녹차, 한약 등등.. 편식도 꽤 하는 모양이다. 당근이나 가지, 양파 같은 걸 싫어한다.
- 손재주가 꽤 있는 편이다. 자신의 파트너인 손인형 [파파]도 직접 손수 만들었다는 것 같다. 그래서인지 손에 자잘한 상처가 많다.
-집이 꽤 잘 사는 부잣집이다. 가족들도 사이가 좋아 행복한 생활을 하는 것 같다.
 
[소지품]
손인형, 이야기 수첩

 

---------------------------------------------------------------------------

 


[이름]

 

시노하라 카린/Shinohara Karin/篠原 歌鈴
 
[성격]

 

- 상대를 부를때는 성으로 부른다.

 

-활발하고 호탕한 성격이다. 처음 만난 사람들과도 잘 이야기하며 지내며, 사람과의 대화를 좋아한다. 가끔 악의 없는 직구를 날리긴 하지만 사람과의 예의는 제대로 지킬 줄 아는 성격이다.성격 때문에 안 그래 보이지만 하는 행동이나 상대를 존중하는 마인드를 보면 꽤 교육받고 자란 아가씨의 느낌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입을 여는 순간 그 생각은 와장창 깨져버린다.

 

-잔인한 고어는 덤덤하게 보지만 귀신 쪽은 엄청 무서워하는 것 같다. 작고 푹신푹신한 것들을 좋아한다. 제일 좋아하는 동물은 토끼랑 친칠라! 달달한 과자와 코코아를 같이 먹는 걸 좋아한다. 자신만의 간식타임이 있는 듯.

 

-상대가 장난을 걸면 자신도 그것을 적당히 받아주지만 장난기 스위치가 올라가면 순식간에 비글로 변해버린다. 게임에 승부욕이 강한 편이라 한번 지면 자신이 이길 때까지 상대를 잡고 늘어진다.

 

[특이사항]

 

-본래의 이름은 칸나가 아닌 카린이다. 칸나는 자신의 쌍둥이 언니의 이름이다.

 

-카린은 쌍둥이로 2분 차이나는 언니가 있다. 그게 바로 칸나라는 이름의 아이이다. 둘은 쌍둥이였음에도 너무 비교가 되었다. 칸나는 밝고 말도 잘했으며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스스럼없이 다가갔다. 그에 비해서 카린은 소극적이며 자신감도 없었고 낯선 사람들을 보면 피하기 바빴다. 부모님들은 카린의 그런 모습에 걱정이 되었지만 그 걱정은 곧 사라진다.

 

-카린과 다르게 활발한 칸나는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았고, 부모님은 그런 칸나를 애지중지했다. 자신은 뒷전으로 미루고 칸나만 사랑하는 부모님에 카린은 점점 더 소극적이게 되었고 결국 우울증에 걸리게 된다.

 

-우울증에 걸린 카린을 보고 칸나는 자신의 하나뿐인 동생이기에 어떻게든 기운을 차리게 해주고 싶었고, 여러 가지 방법을 생각해 내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복화술이다. 인형을 가지고 카린의 앞으로 가서 복화술로 여러 이야기를 해주기 시작하였고, 카린은 그것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다. 칸나는 그런 카린에 모습에 기뻐하며 복화술을 알려주었다.

 

-복화술을 배우고 나서 조금씩 용기를가지게 된 카린은 점점 부모님에게도 사랑을 받기 시작했다. 조금씩 사랑을 받기 시작하자 예전처럼 다시 버려지는 게 두려웠던 카린은 자신이 동생인 카린이 아닌 언니인 칸나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식사를 하는 방법, 말투, 행동, 옷 스타일 모두 칸나를 따라 하기 시작한 카린은 점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기 시작했고, 그 망상은 커져 자신이 카린이었던 기억을 모두 칸나의 기억처럼 바꾸어 버렸다.

 

-부모님은 이런 카린의 모습을 보고 정신과 병원에 상담을 받았고, 카린이 망상증에 빠진 것을 알았다. 의사의 말로는 지금 카린은 자신을 언니인 카론이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만약 자신이 동생인 카린이라는 것을 외부의 간섭으로 억지로 기억하게 된다면 기억에 혼란이 와서 정신이 버티지 못하고 무너질 거라는 말에 부모님과 칸나는 이 일을 비밀로 하고 칸나는 자신의 동생을 위해 자신이 카린으로 연기를 하며 살아가기 시작한다.

 

[절망병]

 

- 절망 병에 걸리면 온몸에 열이 나고 끙끙거리다가 자신의 기억을 조금씩 조금씩 찾을 것 같습니다.


- 일단 자신이 칸나라고 계속 말하고 연기를 하겠지만 점점 혼동이 와서 결국에는 자신이 누구인지를 잊어버릴 것도 같습니다. 아마 정신이 무너지는 쪽..

bottom of page